방문접수STEP1. 방문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방문 예약은 필요 없으며, 출고시 방문 전 전화 연락 주시면 기다리시지 않고 출고 가능.STEP2. 접수 교정 신청서와 교정 의뢰 장비를 제출하시고, 처음 방문하신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필요.STEP3. 교정 진행 및 완료 교정 진행 상황 및 완료 여부는 온라인으로 확인 가능 또는 전화로(070-4333-8982) 확인 가능.STEP4. 교정 수수료 입금 -교정 수수료는 완료된 장비에 한해서 부과되며 당사 지정계좌로 입금. -교정 수수료 + 부가세 + 소급료 (교정 수수료의 10%)STEP5. 장비 불출, 교정 성적서 교정 수수료 입금 후 장비 불출, 성적서 및 세금계산서 발급.
택배접수STEP1. 택배 발송 신청서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시고 장비와 함께 발송. (신규 거래시 사업자등록증 1부 첨부) * 택배 불가품목 : 정밀계측기 및 고가의 장비, 파손의 우려가 있는 장비STEP2. 택배 접수 발송된 장비 및 교정 신청서를 해당 담당자가 확인 후 접수.STEP3. 교정 진행 및 완료 교정 완료 및 수수료를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STEP4. 교정 수수료 입금 - 교정 수수료는 완료된 장비에 한해서 부과되며 당사 지정계좌로 입금. - 교정 수수료 + 부가세 + 소급료 (교정 수수료의 10%)STEP5. 장비 불출, 교정 성적서 교정 수수료 입금 후 장비 및 성적서 택배발송 (세금계산서 이메일 송부) 현장교정STEP1. 현장 교정 신청 - 현장 교정 대상 계측기 현황(품명, 모델, 제조회사, 수량)을 작성하여 당사에 통보 - 현장 교정 일정을 상호 협의 후 확정STEP2. 현장 교정 실시 - 확정된 일정에 맞춰 현장 교정 시행 - 최초 거래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필요 - 현장 교정 차량 운행 - 현장 교정 시 현장에서 교정이 불가한 장비의 경우 Pick up 하여 당사 교정실에서 교정STEP3. 교정 수수료 확인 - 납부하실 금액 통보 (거래명세서 이메일 발송) - 교정 수수료는 교정 완료된 장비에 한해 부가됨STEP4. 교정 수수료 입금 - 교정 수수료는 완료된 장비에 한해서 부과되며 당사 지정계좌로 입금. - 교정 수수료 + 부가세 + 소급료 (교정 수수료의 10%)STEP5. 성적서, 필증/세금계산서 발급 교정 수수료 입금 후 장비 불출, 성적서, 필증 및 세금계산서 발급
☞ 검교정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