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 안내
(주)파워티엠의 모든 제품은 당사 입고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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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소요시간 :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수리품 입고지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124 , 비즈센터동505호(상대원동, SKn테크노파크) (주)파워티엠 본사
•CS Tel : ☎ 070-4333-8984
•F A X : 070-7966-8928
•E-mail : powertm@powertm.co.kr
•평 일 : 09:00 ~ 18:00 (17:00 이후 접수시에는 다음날 처리됩니다.)
•점심시간 : 12:30 ~ 13:30
•휴무안내 :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주의사항
수리기간과 수리비용은 증상과 원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제품이 당사 입고 후 기본 검수 후에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수리품 발송 전에, 본사 담당자와 확인 후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때 발송하시는 분의 명함(성함, 연락처)과 이상 증상을 간단히 메모 하셔서 같이 동봉해 주세요.
제품발송시에 제품이 충격으로 파손되지 않게 포장을 하여(기본적으로 당사 제공한 팩킹에 재포장하여 본사 A/S 팀으로 발송) 발송하여야
제품의 불량원인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운송 중 발생되는 문제로 인하여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음을 고지하여 드립니다.
※ 무상/유상 서비스 안내
1. 무상서비스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 (※ 제품별 보증기간이 상이할수 있습니다.)
•무상 보증기간 내에 제품 자체에 이상이 발생된 경우, 제품 보증서는 반드시 첨부하여야 합니다.
2. 유상서비스
•무상 보증기간이 지났을 때
•사용자의 취급부주의
•(주)파워티엠 이외의 곳에서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전기 용량을 잘못 사용하였을 때
•이동 또는 낙하 등에 의한 고장이나 손상
•제품 고장이 아닌 사용법 미숙에 의한 점검의 경우
•봉인지 파손의 경우
•A/S 발생시 최초 납품 박스로 포장하지 아니한 경우